Contents

All 0-9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Showing results 50 to 69 of 85

This table browses all dspace content
Issue Date Type Title
2017 Article What You Think You Know: The Effects of Prior Financial Education and Readability on Financial Disclosure Processing

Lee, Taejun (David), Yun, TaiWoong, Haley, Eric

Citation : JOURNAL OF BEHAVIORAL FINANCE, v.18, no.2, pp.125 - 142, 2017
2011 Article Young adults' responses to product placement in movies and television shows : A comparative study of the United States and South Korea

Lee, Tae Jun, Sung, Yong Jun, Choi, Se Jung

Citation : INTERNATIONAL JOURNAL OF ADVERTISING, v.30, no.3, pp.479 - 507, 2011
2016 Article 거버넌스 전략으로서 공공브랜딩의 정책 효과에 관한 연구: 정부 기관의 브랜드 성격을 중심으로

이태준

Citation : 광고연구, no.110, pp.5 - 33, 2016
2016 Article 게임 내 광고(In-Game Advertising)의 문화계발 효과(Cultivation Effect)에 관한 연구: 주관적 웰빙에 대한 물질주의와 사회비교 의식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이태준

Citation : 소비자문제연구, v.47, no.1, pp.167 - 190, 2016
2016 Article 과학기술 정책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정책공중간 상호지향성 분석

이태준

Citation :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vol. 24, no. 3, pp. 33-65, 2016
2013 Article 광고공시정보의 제시형태와 잠재적 결과에 대한 정교화성향이 금융소비자의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험연구

이태준, 윤태웅

Citation : 한국광고홍보학보, v.15, no.3, pp.33 - 62, 2013
2020 Book 국내 스마트시티 사업에 대한 평가 및 정책제언

이태준, 조만

Publisher : 글로벌지식협력단지
2016 Article 극장광고의 사회제도적 역할과 가치에 대한 소비자 인식연구

이태준

Citation : OOH광고학연구, vol. 13, no. 2, pp. 138-169, 2016
2015 Article 금융공시정보의 독해용이성이 금융의사결정의 질에 미치는 효과: 금융소비자의 인지적 반응을 중심으로

이태준

Citation : 홍보학연구, v.19, no.3, pp.131 - 156, 2015
2016 Article 금융광고에 사용된 공시정보와 공시제도에 대한 소비자 기대인식의 설득효과: 금융소비자보호와 사회계약이론의 통합적 관점에서

이태준

Citation : 한국광고홍보학보, v.18, no.1, pp.1 - 28, 2016
2014 Article 금융광고에 사용된 공시정보의 제시형태와 금융소비자의 개인적 특성이 판단의 어림법에 미치는 영향: 노력 휴리스틱을 중심으로

이태준

Citation : 광고학연구, v.25, no.1, pp.7 - 26, 2014
2017 Article 금융소비자 금융이해력 연구 - 펀드투자자의 지식보정을 중심으로 -

이태준, 김부열, 손혜림

Citation : 소비자문제연구, v.48, no.2, pp.303 - 338, 2017
2014 Article 금융소비자 보호 이슈에 따른 금융회사의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행태에 관한 내용분석 연구 :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중심으로

이태준, 정원준, 한광석, 김병준

Citation : 홍보학연구, v.18, no.2, pp.119 - 162, 2014
2014 Article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공시제도의 커뮤니케이션 효과 연구 : 금융회사와 공중 간의 정보적 소통을 중심으로

이태준, 윤태웅

Citation : 홍보학연구, v.18, no.3, pp.364 - 393, 2014
2012 Article 기업의 사회적 책임공시 유형의 설득효과에 대한 실증적 연구: 소비자의 사회적 책임성향과 광고회의의 조절적 효과 중심으로

이태준, 윤태웅, 홍석민

Citation : 광고연구, no.95, pp.78 - 109, 2012
2021 Article 뉴미디어 리터러시가 뉴스 팩트체크 행동에 미치는 영향: 불확실성에 대한 민감성의 조절효과와 가짜뉴스 태도 및 사실확인 동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병관, 노환호, 이태준

Citation : 홍보학연구, vol. 25, no. 4, pp. 31-56, 2021
2021 Article 디지털정부 웹사이트의 정보제시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 연구: 정보 과부하와 인지 실패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병관, 노환호, 이태준

Citation :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vol. 22, no. 2, pp. 207-238, 2021
2013 Article 민족동일시가 기업쟁점광고에 미치는 효과 : 소수민족의 관점에서

이태준, 윤태웅, 정원준

Citation : 광고학연구, vol. 24, no. 1, pp. 107-131, 2013
2014 Article 버스 외부 광고의 역할 및 효과에 대한 질적 연구 : 광고 실무자의 인식과 의사 결정을 중심으로

이태준, 이종민, 고한준

Citation : 광고학연구, v.25, no.3, pp.33 - 58, 2014
2014 Article 버스 외부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 경쟁매체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고한준, 이종민, 이태준

Citation : 광고학연구, v.25, no.7, pp.187 - 213, 2014
1 2 3 4 5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