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

Results 1-2 of 2 (Search time: 0.001 seconds).

This table browses all dspace content
Issue Date Type Title
2022 Article 틱톡 챌린지(TikTok Challenge) 참여가 탄소 중립에 대한 평가에 미치는 영향: 틱톡 챌린지 태도와 정부 신뢰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태준, 노환호, 이병관

Citation :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vol. 23, no. 2, pp. 105-127, 2022
2023 Article 소셜 미디어 캠페인 참여를 통한 환경문제 인식이 탄소중립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탄소중립 정책 선호의 매개효과와 녹색 소비 가치의 조절효과

노환호, 이태준

Citation : 광고PR실학연구, vol. 16, no. 4, pp. 37-69, 2023
1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