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3 of 3 (Search time: 0.001 seconds).
Issue Date | Type | Title |
---|---|---|
2021 | Article | 디지털정부 웹사이트의 정보제시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 연구: 정보 과부하와 인지 실패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Citation :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vol. 22, no. 2, pp. 207-238, 2021 |
2022 | Article | 틱톡 챌린지(TikTok Challenge) 참여가 탄소 중립에 대한 평가에 미치는 영향: 틱톡 챌린지 태도와 정부 신뢰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Citation :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vol. 23, no. 2, pp. 105-127, 2022 |
2021 | Article | 뉴미디어 리터러시가 뉴스 팩트체크 행동에 미치는 영향: 불확실성에 대한 민감성의 조절효과와 가짜뉴스 태도 및 사실확인 동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Citation : 홍보학연구, vol. 25, no. 4, pp. 31-56, 20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