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4 of 4 (Search time: 0.0 seconds).
Issue Date | Type | Title |
---|---|---|
2013 | Article | 민족동일시가 기업쟁점광고에 미치는 효과 : 소수민족의 관점에서 Citation : 광고학연구, vol. 24, no. 1, pp. 107-131, 2013 |
2014 | Article |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공시제도의 커뮤니케이션 효과 연구 : 금융회사와 공중 간의 정보적 소통을 중심으로 Citation : 홍보학연구, v.18, no.3, pp.364 - 393, 2014 |
2013 | Article | 광고공시정보의 제시형태와 잠재적 결과에 대한 정교화성향이 금융소비자의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험연구 Citation : 한국광고홍보학보, v.15, no.3, pp.33 - 62, 2013 |
2012 | Article | 기업의 사회적 책임공시 유형의 설득효과에 대한 실증적 연구: 소비자의 사회적 책임성향과 광고회의의 조절적 효과 중심으로 Citation : 광고연구, no.95, pp.78 - 109, 20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