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

Results 1-2 of 2 (Search time: 0.0 seconds).

This table browses all dspace content
Issue Date Type Title
2021 Article 디지털정부 웹사이트의 정보제시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 연구: 정보 과부하와 인지 실패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병관, 노환호, 이태준

Citation :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vol. 22, no. 2, pp. 207-238, 2021
2021 Article 뉴미디어 리터러시가 뉴스 팩트체크 행동에 미치는 영향: 불확실성에 대한 민감성의 조절효과와 가짜뉴스 태도 및 사실확인 동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병관, 노환호, 이태준

Citation : 홍보학연구, vol. 25, no. 4, pp. 31-56, 2021
1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