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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T시장의 변화와 국내 콘텐츠산업 경쟁력

구자현 / 박소현 / 이창근 / 이용관 / 이가영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구자현-
dc.contributor.author박소현-
dc.contributor.author이창근-
dc.contributor.author이용관-
dc.contributor.author이가영-
dc.date.available2023-08-01T01:50:01Z-
dc.date.issued2022-12-
dc.identifier.urihttps://archives.kdischool.ac.kr/handle/11125/49675-
dc.description.tableOfContents제1장 서 론  제1절 연구의 필요성  제2절 보고서의 구성 제2장 OTT 현황과 주요 이슈  제1절 구독경제와 OTT 서비스 수익구조  제2절 OTT시장 현황  제3절 OTT와 관련된 주요 시장 이슈 제3장 OTT의 성장과 콘텐츠시장 변화 개관  제1절 OTT의 성장  제2절 콘텐츠 제작 부문에 미치는 영향  제3절 콘텐츠 소비의 변화 제4장 OTT 환경에서의 국내 콘텐츠산업 경쟁력 진단과 전망  제1절 분석 개요  제2절 분석 결과  제3절 시사점 및 정책 제언 제5장 OTT 콘텐츠의 소비 특성  제1절 분석 개요  제2절 OTT 플랫폼의 이용 및 선택 요인  제3절 OTT 콘텐츠의 선택과 경쟁력의 결정요인  제4절 소결 및 시사점 제6장 결론 및 정책 시사점 참고문헌 부 록-
dc.format.extent118-
dc.languageKOR-
dc.publisherKorea Development Institute-
dc.relation.isPartOfSeriesKDI 기타연구보고서-
dc.titleOTT시장의 변화와 국내 콘텐츠산업 경쟁력-
dc.typeWorking Paper-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이창근-
dc.identifier.urlhttps://www.kdi.re.kr/research/reportView?pub_no=17891-
dc.type.docTypeWorking Pap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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