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

Results 1-4 of 4 (Search time: 0.0 seconds).

This table browses all dspace content
Issue Date Type Title
2013 Article 민족동일시가 기업쟁점광고에 미치는 효과 : 소수민족의 관점에서

이태준, 윤태웅, 정원준

Citation : 광고학연구, vol. 24, no. 1, pp. 107-131, 2013
2014 Article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공시제도의 커뮤니케이션 효과 연구 : 금융회사와 공중 간의 정보적 소통을 중심으로

이태준, 윤태웅

Citation : 홍보학연구, v.18, no.3, pp.364 - 393, 2014
2013 Article 광고공시정보의 제시형태와 잠재적 결과에 대한 정교화성향이 금융소비자의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험연구

이태준, 윤태웅

Citation : 한국광고홍보학보, v.15, no.3, pp.33 - 62, 2013
2012 Article 기업의 사회적 책임공시 유형의 설득효과에 대한 실증적 연구: 소비자의 사회적 책임성향과 광고회의의 조절적 효과 중심으로

이태준, 윤태웅, 홍석민

Citation : 광고연구, no.95, pp.78 - 109, 2012
1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