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

Results 1-7 of 7 (Search time: 0.0 seconds).

This table browses all dspace content
Issue Date Type Title
2016 Article 극장광고의 사회제도적 역할과 가치에 대한 소비자 인식연구

이태준

Citation : OOH광고학연구, v.13, no.2, pp.138 - 169, 2016
2016 Article 언론매체와 디지털 공론장에서 나타난 공공이슈의 사회적 관심도에 대한 비교연구

이태준

Citation : 한국행정학보, v.50, no.2, pp.215 - 241, 2016
2016 Article 게임 내 광고(In-Game Advertising)의 문화계발 효과(Cultivation Effect)에 관한 연구: 주관적 웰빙에 대한 물질주의와 사회비교 의식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이태준

Citation : 소비자문제연구, v.47, no.1, pp.167 - 190, 2016
2016 Article 에너지 설비 사업 공공 갈등의 거버넌스 효과 증진을 위한 PR커뮤니케이션 전략 연구: 밀양 송전선로 건설 사업을 중심으로

이태준, 정원준

Citation : 홍보학연구, v.20, no.3, pp.84 - 112, 2016
2016 Article 금융광고에 사용된 공시정보와 공시제도에 대한 소비자 기대인식의 설득효과: 금융소비자보호와 사회계약이론의 통합적 관점에서

이태준

Citation : 한국광고홍보학보, v.18, no.1, pp.1 - 28, 2016
2016 Article 거버넌스 전략으로서 공공브랜딩의 정책 효과에 관한 연구: 정부 기관의 브랜드 성격을 중심으로

이태준

Citation : 광고연구, no.110, pp.5 - 33, 2016
2016 Article 과학기술 정책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정책공중간 상호지향성 분석

이태준

Citation :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v.24, no.3, pp.33 - 65, 201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