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

한국교육의 실패와 개혁: 논평

노응원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노응원-
dc.date.accessioned2016-07-27T06:40:32Z-
dc.date.available2001-09-01-
dc.date.available2016-07-27T06:40:32Z-
dc.date.issued1999-06-19-
dc.identifier.other729-
dc.identifier.urihttps://archives.kdischool.ac.kr/handle/11125/18929-
dc.description.tableOfContentsⅠ. 저자들의 새로운 접근: 요약 Ⅱ. 입시위주 교육왜곡  1. 교육왜곡 개념의 문제점  2. 교육왜곡의 요인분석  3. '필답시험=암기력'의 고정관념 Ⅲ. 학교교육의 저효율성 Ⅳ. 한국교육의 근본적 문제의 인식과 설정 Ⅴ. 결 론 참고문헌-
dc.languageko-
dc.publisher韓國開發硏究院-
dc.publisherKorea Development Institute-
dc.relation.isPartOf3181-
dc.rightsCC BY-NC-ND 2.0 KR-
dc.rights.urihttp://creativecommons.org/licenses/by-nc-nd/2.0/kr/-
dc.subject.classification교육-
dc.subject.classificationEducation-
dc.title한국교육의 실패와 개혁: 논평-
dc.title.alternativeEducation Failure and Reform in Korea: Comment (Written in Korean)-
dc.typeArticle-
dc.subject.jelAnalysis of Education-
dc.subject.jelGovernment Policy-
dc.title.subtitle韓國敎育의 失敗와 改革: 論評-
dc.relation.startpage269-
dc.relation.lastpage283-
dc.relation.volume20-
dc.relation.no3·4-
Files in This Item:

Click the button and follow the links to connect to the full text. (KDI CL members only)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