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기 경제정책전문과정 (2000) : [7] Collection home page

교육목적: "정부의 정책담당자 및 기업체의 기획담당자 등을 대상으로 우리사회의 주요 현안 정책과제에 대한 폭넓은 식견과 다양한 측면의 이해를 갖도록 함으로써 정부 정책수립 및 집행의 효율화는 물론, 정책의 일관성 유지와 원활한 정책조정 등에 기여하고 민간부문의 경영전략 수립 및 전략적 대처방안을 모색하는데 역점을 두고자 합니다."